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리뷰 합리적 가격 실용적 모델

2017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인 모델이다. 



높은 연료효율과 중형 세단에서 드문 주행 특성으로 균형잡힌 하이브리드 모델로 평가받는다.






차량외부는 더욱 예리해진 프론트 엔드 모양과 정교해진 후방부의 감각적인 스타일이다. 




피아노 블랙 및 크롬 콤비네이션 프런트 그릴과 LED 헤드 라이트는 기존 모델과 차별화되었다.




17인치 알로이 휠은 새롭게 디자인되어 눈에 띈다.



2017년형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한층 세련되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색상은 하이브리드 전용 코발트 블루를 기본으로 실버, 화이트, 메탈, 블랙 총 5가지이다. 최고 출력 215마력, 연비 19.5km/L, 최대 토크 17.8kg*m의 조합은 경쟁 차종 현대 쏘나타, 토요타 캠리, 쉐보레 말리부 하이브리드 등 동급모델 중 최고의 스펙이다.



혼다 엔지니어의 핵심기술 'i-MMD' 기술력으로 더 높은 성능의 전기모터, 발전기를 개발하였다. 전 모델보다 최대토크 15토크 향상시켰고, 연비향상과 최저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기록했다.




내부 펜더 공기 슬릿과 재디자인된 범퍼부분은 주행 중 공기저항을 감소시켰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클러치와 2개의 전기모터, 발전기를 사용하며, 하나의 모터는 앳킨슨 사이클에 직접 연결된다. 클러치는 차동장치에 연결된다.




배터리 전원만 사용하는 EV모드와 발전기에 전원을 공급하는 가솔린 엔진으로 전기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드를 채택한다.


차량내부 운전석 메모리 시트와 조수석 4방향 파워시트를 장착하여 탑승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기존 모델의 한글 지원 안드로이드 OS기반의 디스플레이 오디오(DA)를 바탕으로 애플 카플레이, 아틀란 3D 네비게이션은 기본 탑재되었다.




국내 1월 18일 공식 출시되어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었다. 가격은 4,320만원(부가세포함)이다. 동급 경쟁모델로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쉐보레 말리부, 기아 K5 하이브리드, 볼보 V60 등이 있다. 


[신차 리뷰/시승기 더보기]

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2017 링컨 MKZ 하이브리드

2017 BMW 5시리즈

2017 볼보 S90

2017 재규어 XF

2018 기아 스팅어

2017 볼보 V60 폴스타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