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공개 눈길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디자인



 최근 벤틀리가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를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콘티넨탈 GT는 지난 2002년 1세대를 시작으로 2010년 2세대, 2017년 3세대까지 이어지고 있다.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공개 눈길



 이번 공개된 신형 컨티넨탈 GT는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탑재해 돌아왔다. 4.0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해 최대출력 550마력과 최대토크 78.4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주행 모습



 차세대 4.0 V8의 엔진 출력은 듀얼 클러치 8단 변속기와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전달되고 최고속도 318km/h, 제로백(0-100km/h) 4.0초 대로 차량을 굴린다. 엔진 성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어댑티브 섀시에 지능형 48V `다이내믹 라이드 시스템`을 채택했고 코너링을 부드럽게한 것이 장점이다.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후면 디자인



쿠페와 컨버터블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쿠페와 컨버터블



 외관은 2도어 쿠페형 스타일과 컨버터블 등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전반적으로 영국차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강하게 풍기며, 벤틀리가 추구하는 럭셔리 디자인의 철학을 잘 표현했다. 



 3세대는 이전 1세대와 2세대와 비교해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현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전면에 메쉬 타입의 대형 프론트 그릴과 최신 LED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했고 새로운 원형 헤드램프 디자인은 주위 시선을 단숨에 사로 잡는다. 



인테리어 영국 장인의 손길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인테리어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인테리어 디자인 매력



 실내 공간에는 최고급 가죽 시트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우아하고 기품있는 아날로그 방식과 첨단 기술이 빛을 발하는 디지털 방식이 적절하게 공존하며 첨단 디지털 계기판과 벤틀리 로테이팅 12.3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영국 장인의 섬세한 손길이 느껴지며, 다른 차량과 쉽게 비교할 수 없는 세련미와 뛰어난 승차감을 갖춘 모습이다.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는 운전자에게 자연스럽고 직관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며, 고속 주행 시 서스펜션 응답성과 차량 안정성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액티브 레인 어시스트, 트래픽 잼 어시스트, 파크 어시스트 등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포함된다. 



벤틀리 3세대 신형 콘티넨탈 GT V8 출시



 벤틀리는 2019년 9월, 북미를 시작으로 2020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