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스타 제시가 타는 자동차는 어떤 차일까?

 자동차를 보면 그 차의 주인이 어떤 사람일지 성향이나 관심도를 미리 추측해 볼 수 있다. 특히 셀럽(연예나 스포츠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은 유명인)이 타는 자동차는 주위 시선을 끌기 마련이다. 그만큼 대중스타는 항상 주위 시선을 받으며 살기 때문이다. 

 

 

 

 최근 가수 `제시(Jessi)`가 MBC 예능<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자신이 타는 실제 차량이 공개됐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성격과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제시. 서툰 한국어와 특유의 말투와 행동에서도 나오는 엉뚱함은 그녀를 따라올 사람이 있을까. 그런 그녀가 선택한 차는 무엇일까. 

 

 

 

 

 방송 이후 제시의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물론, 관심이 자동차 구매까지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홍보 마케팅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니 말이다.

 

 

 '힙합 여전사'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 힙합가수 제시의 애마는 바로 '마세라티 르반떼' 였다. 

 

 

 

 르반떼(Levante)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마세라티 브랜드의 최초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2016년 제네바 모터쇼서 첫 공개된 모델이다.  

 

 

 마세라티 고유의 디자인 철학을 이어받아 감각적인 외관과 뛰어난 실용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탈리아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의 대표 차량답게 미학적인 요소와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여과없이 드러낸다. 

 

 

 

 파워트레인은 최상위 모델인 르반떼 S 기준으로 3.0리터 V6 트윈터보 가솔린엔진을 탑재했다. 최대출력 430마력(@5,750rpm)과 최대토크 59.2kg*m(2,500~4,250rpm), 최고속도 264km/h와 제로백 5.2초 대의 성능을 발휘하며, 출력은 풀타임 4륜구동과 자동 8단 변속기로 전달되어 차량을 굴린다. 복합연비는 리터당 6.4km. 

 

 

 

 국내 판매가격은 르반떼 1억 2,820만원~1억 3,810만원 △르반떼 S 1억 5,780만원~1억 6,470만원 이다. 

 

*자료 제공 : MBC <나혼자 산다> 화면 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