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첫 노출된 `Q5 페이스리프트`, 2020년 공개

(자료제공: 모터원닷컴)

 

 아우디 Q5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 모델의 실내가 처음 노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모터원이 게재한 실내를 살펴보면, 센터페시아 위 디스플레이과 스티어링 휠, 계기판, 기어노브, 센터콘솔 등이 확인된다. 터치 스크린 방식의 디스플레이는 기존 보다 커진 10.1인치 모니터가 새롭게 위치한다. 

 

 

 

 여기에 편의 기능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아우디의 최신 MMI(Multi-media Interfac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적용한다. 아우디가 추구하는 절제된 세련미가 돋보이는 인테리의 장점은 여전히 반영된 모습이다. 다만 현행 모델과 유사한 분위기로 큰 변화나 새로움은 감지되지 않으며, 기존 Q5 인테리어 기조를 이어받았다. 

 

 

 

 한편 앞서 포착된 외관에서는 너비가 더 넓어지고 높이는 더 낮아진 비율이 확인됐다. 새로운 변화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램프와 프론트 그릴 라인을 바탕으로 최근 출시되는 신형 아우디 모델과 유사하게 전면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한 후방부 테일램프의 각도와 크기 등 디테일한 변화도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형 Q5 (Ex)
2018년형 Q5 (In)

 

 신형 Q5 페이스리프트는 이르면 2020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며, 독일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맞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버전도 새롭게 추가될 전망이다. 

 

jmg@autonology.kr

 

댓글(1)

  • solar
    2019.10.10 10:11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